◇날리지큐브(SW고객만족도) 날리지큐브(대표 김학훈 www.kcube.co.kr)는 SW시장의 침체 가운데서도 창업 초기부터 꾸준히 성장가도를 달려온 지식포탈전문기업이다. 10명 내외의 인원으로 시작한 직원 수는 현재 60여 명으로 늘어났고 해마다 실적 또한 높아졌다. 올해 날리지큐브가 목표한 매출은 80억 원이다. 날리지큐브는 지난 97년 3월 ‘KT의 한미르 포탈 개발팀’, ‘SK글로벌의 인터넷기술개발팀’, ‘삼성SDS’, ‘한국IBM’ 등에서 실력을 쌓은 인재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회사다. 설립 후 지금까지 이화여대 김효근 교수가 개발한 지식경영컨설팅방법론인 ‘날리지큐브(Knowledge Cube)’를 기반으로 삼아 지식경영과 관련한 지식관리(KM) 컨설팅, 수준 진단, 교육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데 주력해왔다. 날리지큐브는 최고의 자산을 고객이라고 할 정도로 고객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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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마다 유저컨퍼런스 뿐 아니라 기술지원팀을 운영, 고객의 요청사항이나 의견을 패키지제품에 참고하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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