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테크-마이링커v.38
기업 홍보를 위한 정보 전달 및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이 나왔다.
쇼테크(대표 유석호 http://www.shotech.com)가 내 놓은 ‘마이링커 v.38’은 회사나 기관 홍보에 최적화된 온라인 홍보 솔루션으로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솔루션은 포털 사이트, 잡지사, 게임 사이트 등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는 기업에 적합하다.
마이링커 v.38은 홈페이지 방문시 1, 2번의 인증 및 동의 만으로 설치가 가능해 편리하다. 삭제도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해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신 거부, 해제 삭제가 자유롭다. 이와 함께 전송할 채널을 설정할 수 있어 콘텐츠 전송이 간편하며 바탕 화면에 직접 깔리는 만큼 실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의 경우 정보 전달 필요시 브라우저를 열지 않아도 가능한 등 능동적인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정보 전달 시 전송 시간을 서버에 설정, 컴퓨터 부팅시, 일정한 간격, 요일 등 기업이 원하는 정보를 발송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 기능도 강점이다. 정보 종류에 따라 다른 스킨을 사용하여 거부감 최소화 및 정보 형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또 정보 형식은 HTML, TEXT 모두 가능해 기업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이 솔루션은 개인 정보 유출에도 신경썼다. 서버 보관 콘텐츠의 경우 보관을 원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삭제된다.
[인터뷰-유석호 사장]
“기존 단순 e메일 통한 정보 전달 방식은 사용상 불편함, 정보 유출 가능성 등 다양한 문제점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자와 제공자가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유석호 쇼테크 사장은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기존 e메일 홍보와는 달리 최적 정보 제공, 실시간 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벙으로 기업 홍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 사장은 “특히, 중소 기업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기업 홍보가 가능해 이 솔루션이 최적의 홍보 수단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라며 “이와 함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런 장점을 앞세워 그는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유 사장은 “대기업, 미디어, 중소기업용 다양한 버전으로 제품을 출시,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중소 기업의 경우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제시, 사용을 권장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회원 가입, 과금, 콘텐츠 등록 등 전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며 “내년부터는 이런 장점을 해외에도 알릴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유 사장은 “올해 내수 50억원, 수출 6억원 등 6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라며 “중국,영어 버전 출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기업 홍보를 위한 정보 전달 및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이 나왔다.
쇼테크(대표 유석호 http://www.shotech.com)가 내 놓은 ‘마이링커 v.38’은 회사나 기관 홍보에 최적화된 온라인 홍보 솔루션으로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솔루션은 포털 사이트, 잡지사, 게임 사이트 등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는 기업에 적합하다.
마이링커 v.38은 홈페이지 방문시 1, 2번의 인증 및 동의 만으로 설치가 가능해 편리하다. 삭제도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해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신 거부, 해제 삭제가 자유롭다. 이와 함께 전송할 채널을 설정할 수 있어 콘텐츠 전송이 간편하며 바탕 화면에 직접 깔리는 만큼 실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의 경우 정보 전달 필요시 브라우저를 열지 않아도 가능한 등 능동적인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정보 전달 시 전송 시간을 서버에 설정, 컴퓨터 부팅시, 일정한 간격, 요일 등 기업이 원하는 정보를 발송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 기능도 강점이다. 정보 종류에 따라 다른 스킨을 사용하여 거부감 최소화 및 정보 형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또 정보 형식은 HTML, TEXT 모두 가능해 기업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이 솔루션은 개인 정보 유출에도 신경썼다. 서버 보관 콘텐츠의 경우 보관을 원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삭제된다.
[인터뷰-유석호 사장]
“기존 단순 e메일 통한 정보 전달 방식은 사용상 불편함, 정보 유출 가능성 등 다양한 문제점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자와 제공자가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유석호 쇼테크 사장은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기존 e메일 홍보와는 달리 최적 정보 제공, 실시간 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벙으로 기업 홍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 사장은 “특히, 중소 기업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기업 홍보가 가능해 이 솔루션이 최적의 홍보 수단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라며 “이와 함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런 장점을 앞세워 그는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유 사장은 “대기업, 미디어, 중소기업용 다양한 버전으로 제품을 출시,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중소 기업의 경우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제시, 사용을 권장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회원 가입, 과금, 콘텐츠 등록 등 전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며 “내년부터는 이런 장점을 해외에도 알릴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유 사장은 “올해 내수 50억원, 수출 6억원 등 6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라며 “중국,영어 버전 출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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