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올해 베스트셀러 휴대폰은 각각 초슬림폰(E900), 초콜릿폰인 것으로 집계됐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역시 단일 모델 판매량 기록을 깨뜨리면서 6000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노키아와 소니에릭슨은 멀티미디어폰이 강세를 보였다. 삼성전자는 E900, 울트라에디션(D900), D820 등 3개 슬림폰을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려놓았다. 올해 단일모델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E900은 월평균 50만대 이상 판매되면서 9월말 현재 판매량이 250만대를 넘었다. D900 등 울트라에디션시리즈 역시 300만대 이상 판매됐고, D820은 약 200만대가 출하됐다. LG전자의 경우, 초콜릿폰이 단연 눈에 띈다. 10월말 현재 450만대가 넘게 판매됐다. 또 올 1월부터 허치슨을 통해 본격 판매한 3세대이동통신(WCDMA) 단말기(모델명 LG-U880)도 10월말 현재 150만대가 공급됐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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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이 제품 출시 이후 허치슨과 로베르토 까발리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 신문게재일자 : 2006/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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