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지난 1월 출시한 멀티 포인트 카드 ‘다음 폼카드’가 출시 7개월 만에 회원수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다음 폼카드’(pomm.daum.net)는 다음과 제휴된 30여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단 한 장의 카드로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포인트 카드 모델이다. 고객들이 서비스 장점을 스스로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카드 발급을 신청하고 있을 정도로 인정받았다. 다음측은 교보문고, 베니건스, 메가박스 등 사용자들의 실제 소비활동이 이뤄지는 업체들과 제휴를 맺은 것 외에 다양한 무료 이벤트,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교통카드, 현금영수증 카드 등 생활 속 필수 기능까지 함께 담당한다는 점도 높게 평가했다. | |
| |
다음은 폼카드 50만 회원 돌파와 함께 의류 브랜드(폴햄, 지오지아, 유니온베이, 엠폴엠, 올젠, ASK, DOCH 등) 및 화장품 업체(토다코사) 총 8개 브랜드와 대거 신규 제휴를 완료하여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했다. |
'정보통신 트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형 IT서비스업체, IT전문기업 잇단 인수 의미 (0) | 2007.09.06 |
---|---|
'메가TV' 전국 상용화 (0) | 2007.09.06 |
u헬스케어 시대 '성큼' (0) | 2007.09.04 |
PLM이 제조업을 바꾼다 - ERP를 밀어낸다 (0) | 2007.09.04 |
공개SW, 솔루션으로 진화 (0) | 200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