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신 트랜드

'다음 폼카드' 회원수 50만 돌파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지난 1월 출시한 멀티 포인트 카드 ‘다음 폼카드’가 출시 7개월 만에 회원수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다음 폼카드’(pomm.daum.net)는 다음과 제휴된 30여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단 한 장의 카드로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포인트 카드 모델이다. 고객들이 서비스 장점을 스스로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카드 발급을 신청하고 있을 정도로 인정받았다.

다음측은 교보문고, 베니건스, 메가박스 등 사용자들의 실제 소비활동이 이뤄지는 업체들과 제휴를 맺은 것 외에 다양한 무료 이벤트,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교통카드, 현금영수증 카드 등 생활 속 필수 기능까지 함께 담당한다는 점도 높게 평가했다.

다음은 폼카드 50만 회원 돌파와 함께 의류 브랜드(폴햄, 지오지아, 유니온베이, 엠폴엠, 올젠, ASK, DOCH 등) 및 화장품 업체(토다코사) 총 8개 브랜드와 대거 신규 제휴를 완료하여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했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etnews.co.kr